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FAQ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화상담

1661-3201

월-금 am 09:00 - pm 05:00

고객센터 목록

  1. Q A/S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A 고객센터에 전화(1661-3201)로 접수하시거나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내 'A/S접수'을 등록하시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 후 A/S 담당자가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리고 방문일정을 잡으며 A/S 처리해 드립니다.
    무상A/S 수리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1년이 지난후에는 유상으로 출장비,자재비등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Q

    온라인 쇼핑몰마다 가격이 틀려요? 

    A

    같은 제품인데 온라인 쇼핑몰 마다 가격이 틀리다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격 정책은 각 온라인 쇼핑몰 마다 다르며, 신용카드 및 제휴서비스로 인하여
    제품 할인폭 등이 틀리기 때문에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3. Q

    가까운 제품 구매처가 어디있나요? 

    A

    전화 상담으로 문의하시는 해당 지역의 지리를 잘 알지 못하여 구매처를 알려드리는데 많은 시간이 소비됩니다.
    홈페이지 사업분야에 보시면 "대리점 찾기" 메뉴와 "이마트 입점매장" 메뉴가 있습니다.
    문의하시는 고객님의 간단한 지역별 클릭으로 각 지역마다 대리점 및 이마트 입점 매장의 약도와 전화번호가
    표기되어 있습니다.(단. 이마트 내에 입점한 매장은 전화기가 따로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4. Q

    고객센터 운영시간 어떻게 되나요?  

    A

    평일은 오전 9:00 -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 11:40 - 12:40)

    고객센터 1661-3201 이며, 안내멘트에 따라서 문의사항 신청하시면 됩니다.  

  5. Q

    휴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A

    공휴일 및 법정 휴무일은 배송이 안됩니다.

    평일은 오후 5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 30분까지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평일 화요일은 저녁 7시까지 배송을 진행합니다.)

  6. Q

    주문 제작도 가능한가요?  

    A

    많은 분들께서 주문제작에 관한 상담을 하십니다.

    대량 생산을 하다보니, 한두개의 주문생산 요청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사이즈 또는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로의 변경도 주문제작이기에 불가능합니다.
     
    다만 대량 주문(30~50조 이상)의 경우는 별도 본사(1661-320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주)데코라인퍼니처 정보

회사명. (주)데코라인퍼니처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1로 186
사업자 등록번호. 136-81-23524 전화. 1661-3201 팩스. 02-123-4568

Copyright © 2001-2017 (주)데코라인퍼니처.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1661-3201

월-금 am 09:00 - pm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