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총 6 개
고객센터에 전화(1661-3201)로 접수하시거나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내 ‘A/S접수’을 등록하시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 후 A/S 담당자가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리고 방문일정을 잡으며 A/S 처리해 드립니다.
무상A/S 수리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1년이 지난후에는 유상으로 출장비,자재비등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같은 제품인데 온라인 쇼핑몰 마다 가격이 틀리다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격 정책은 각 온라인 쇼핑몰 마다 다르며, 신용카드 및 제휴서비스로 인하여
제품 할인폭 등이 틀리기 때문에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으로 문의하시는 해당 지역의 지리를 잘 알지 못하여 구매처를 알려드리는데 많은 시간이 소비됩니다.
홈페이지 메뉴 "매장안내"가 있습니다. 문의하시는 고객님의 간단한 지역별 클릭으로 각 지역마다 대리점 및
이마트 입점 매장의 약도와 전화번호가 표기되어 있습니다.(단. 이마트 내에 입점한 매장은 전화기가 따로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일은 오전 10:00 – 오후 4시까지 입니다 (점심시간 11:40 – 12:40)
고객센터 1661-3201 이며, 안내 멘트에 따라서 문의사항 신청하시면 됩니다.
공휴일과 토,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공휴일 및 법정 휴무일은 배송이 안됩니다.
평일은 오후 5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 30분까지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평일 화요일은 저녁 7시까지 배송을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주문제작에 관한 상담을 하십니다.
대량 생산을 하다보니, 한두개의 주문생산 요청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사이즈 또는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로의 변경도 주문제작이기에 불가능합니다.
다만 대량 주문(30~50조 이상)의 경우는 별도 본사(1661-320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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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10:00 - 16:00 (점심 : 11:40 - 12:40)주말 및 공휴일 휴무